병오년 새해를 맞아 동대문구가 구청장과 구민이 함께하는 ‘2026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새해를 함께 축하하고 구정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로, 구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년인사회는 2026년 1월 8일(목) 오후 2시부터 3시 30분까지, 동대문구청 2층 다목적강당에서 열린다.
https://www.youtube.com/watch?v=Gywu-XNYar8
이필형 동대문구청장 2026년 신년인사
존경하는 동대문구민 여러분,안녕하십니까. 동대문구청장 이필형입니다.다사다난했던 2025년을 보내고힘차게 뛰는 붉은 말의 해, 2026년입니다.지난 한 해,구민 여러분과 많은 순간을 함께했습니다.바쁜 하루의 끝에서 한숨을 고르던 밤도 있었고,안부를 더 자주 묻게 된 계절도 있었습니다...
https://www.youtube.com
행사는 식전행사와 본행사, 부대행사로 나뉘어 진행된다. 식전행사에서는 축하공연과 LED 전광판 메시지 이벤트가 마련돼 행사 분위기를 한층 밝힐 예정이다. 이어 본행사에서는 구민과 주요 내빈의 영상 인사, 신년사, 축사, 축가 등이 이어지며 새해 덕담과 희망의 메시지를 나눈다.
부대행사도 눈길을 끈다. AI가 그려주는 초상화 체험을 비롯해 새해 소망나무 행사, 윷놀이 희망성금 행사, 포토존 운영 등 가족 단위 구민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동대문구 관계자는 “이번 신년인사회는 구민과 함께 새해를 열고 소통하는 뜻깊은 자리”라며 “많은 구민들이 참석해 새해 희망과 각오를 함께 나누길 바란다”고 전했다.
행사 관련 문의는 동대문구 행정지원과(02-2127-4025)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