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09 동대문구청 기부금 기탁식


2025.6.14일 서울미래지식평생교육원의 주관으로 동대문구 '저소득층을 위한 사랑나눔 바자회'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날 바자회는 많은 연예인들과 학우및 지역 상인, 주민들이 참여하여 한마음으로 다양한 공연과 먹거리, 옷가지, 생활용품, 체험활동등 다양한 부스를 운영하였습니다.

이날 바자회를 위해 많은 가수 연애인분들이 함께 동참하여 공연으로 봉사해주시고(배우 김경애, 김선희, 가수 미희킴, 미소진, 오미자외 다수의 연예인) , 동묘흑염소탕 김학순대표님은 김치의 명인으로 맛있고 다양한 김치를 선보이며 인기를 끌었습니다.

더운 날씨에도 아랑곳 하지않고 하루 종일 먹거리를 담당해준 박옥숙님,김이선 님 옷과 생활용품등을 담당해준 김영자님, 이수옥님,바자회 행사 동안 이모저모로 도움을 준 정향은님외 많은 학우님들과 서울미래지식평생교육원에 관심을 갖고 크고 작은일에 동참해 주시는 애일교회 여전도기관에서도 바자회를 위해 많은 물품후원과 소비에 도움을 주었습니다.



이날 바자회를 통해 얻어진 수익금 전액은 동대문구 저소득층을 위해 동대문 구청에 기부하였습니다.

구청장님께서는 평생교육원에서 바자회를 자체적으로 주관해서 하는것이 쉽지않은 일임에도 단독으로 진행하는 대단한 일을 하셨다고 격려해 주었습니다.

다음에는 지자체에서 진행하는 행사에서 함께 진행하는 방법도 생각해보면 좋겠다는 말씀도 전해 주시면서 동대문구 저소득층을 위해 필요한곳에 잘 지원될 수 있도록 사용하겠다는 약속도 잊지 않았습니다.

서울미래지식평생교육원 이계순 학장님은 평생교육원이 교육을 하는것에 그치지 않고 지역사회와 연계하여 동대문구의 저소득층 가정에 작지만 사랑의 씨앗이 전달되기를 바란다는 마음을 전하였습니다.

또한,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지역사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들을 찾아 함께 참여하기로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