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미래지식평생교육원 신입생 수시모집 中 "미래사회의 적응과 협응 원해"
동서울뉴스
승인
2024.08.12 14:53 | 최종 수정 2024.08.12 15:03
의견
0
서울시 동대문구에 위치한 서울미래지식평생교육원은 매 학기 신입생을 수시로 모집하고 있다. 현 12기 학생을 모집하여 입학을 준비하여 2024년 2학기는 8월 14일 개강을 앞두고 있으며, 다양한 과목과 교수진을 통해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경영투자분석 △문화예술 가족경영 △인문학(2과정) △정책학 △노래지도 △시니어 모델워킹 △스포츠 댄스 △메타버스 △세무상식 △유튜브&스마트폰 활용법 △기타(악기) 교실 △각 종 특강 강좌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인기과목인 기타(악기), 스포츠 댄스, 시니어 모델워킹, 유튜브&스마트폰 활용법은 학기와 방학 중 단과 과목으로 추가로 수강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수강활동 외의 활동으로 원우가 함께 하는 ▲회장단 ▲산악회 ▲골프모임 등 교내 커뮤니티가 활성화 되어 있다. 특히 학기 별 진행하는 ▲국내 세미나 ▲해외 세미나가 서울미래지식평생교육원에서 진행하는 특별한 행사이다. 학기가 끝날 무렵 학기를 마무리 하며 한 번, 수료하며 한 번마다 ▲수업 발표회가 준비되어 있어 수강생으로 하여금 특별한 시간을 향유할 수 있게 도와준다.
본 과정의 1년 등록금은 2,000,000원(한 학기 1,000,000원)이며, 단과 추가 수강은 추가금이 붙는다. 학장 이계순은 "싼 가격으로 무분별하게 늘어나는 평생교육 시장에서 교육의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힘을 썻다."며 학기 과정에 자부심을 드러냈다.
서울미래지식평생교육원은 문화예술교육을 통해 자녀들과의 소통을 보다 원활히할 수 있는 학습자, 급변하고 있는 시데에 적응하고 보다 더 정보를 잘 습득 할 수 있는 학습자, 평소 혹은 예전에 하고 싶었던 문화예술을 통한 자기실현을 할 수 있는 학습자를 만들어나가고자 하는 비전을 갖고 있다.
입학 상담을 위해 사무실 연락처(02-949-7307)를 통해 연락하거나, 공식 블로그를 통해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동서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